'실행' 편/감사일기 (글쓰기)

감사일기, 새롭게 시작한 오늘, 내 꿈을 위해 (20230131) / 감사일기 예시 / 감사일기 쓰는법

데브(Dev) 2023. 1. 31. 09:52
반응형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었다.
오늘의 하루의 첫 시간부터,
나를 위한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한,

내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시작은 어려웠지만,
실패의 경험은 성장이되고,
그 성장이 축적이되어,
내 자아는 점점 건강해지고 있다.

그리고, 비수기임에도,
우리 쇼핑몰에 와주셔서,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객님이 없었더라면,
우리 쇼핑몰의 생존과 성장은 불가능했기에.
오늘 하루도, 겸손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자.

언젠가,
많은 분들께
나의 경험을 긍정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위한,

지금의 위기, 역경 그리고 기회의 시간을
감사하게 생각하자.

내 가슴의 열정은
하루 종일 타오를 것이고,
잠을 자기 전까지,
나의 뇌는 나의 사업과 우리 가족에
모두 집중해있을 것이다.

나의 뇌에 전달하고있는,
문제해결을 위한 수많은 미션은
차례차례 답을 내놓을 것이고,
그 답을 받는 즉시,

실행하자.

지금은
많이 실패하고, 또 실패하고, 또 실패해야할 때.
그 실패들이 모여,
성공의 경험이 되어줄 것이다.

실패를 남들보다 10배이상하자.
그럼, 10배 가까이 성장해있을테니깐.

오늘 하루,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준,
내 정신과 내 몸에게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잘 부탁해!!
소중한 내 몸과 내 마음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