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편/감사일기 (글쓰기)

감사일기 & 성공일기 #20.04.28

데브(Dev) 2020. 4. 28. 0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브레이크입니다.

20년 4월 28일 감사일기&성공일기
시작하겠습니다.

 

 

1. 과거

초등학교시절,
비행기(글라이더?) 경진 대회에 참여했습니다.
솔직히, 제대로 만들 줄도 모르는데,
'넌 잘 할꺼야.' 라는 한 마디에
자신감만 충만한 상태로 대회에 신청했습니다.
정말 그 순수한 마음으로.
연습도 거의 없이 대회는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분주하게 비행기를 만드는데,
저는 설명서를 보면서 어리버리탔습니다.

그리고, 한 시간 후,
리즈 데이브레이크의 비행기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혹시..그래도 1분은 날지않을까?
아니나 다르게,
단 1초만 하늘을 날고, 추락했습니다.

추락하는 나의 소중한 비행기를 보며,
동시에 엉엉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하필 동네에서 놀던 친구들이 모여서
저를 응원해주고 있던 상황이였죠.

아마..엉엉 울었던 것은 창피해서 그런게
아니였을까? 지금 생각되네요.

과거의 저의 실패사례를 통해 느낀 점은
준비가 전혀 안한 것은 잘못되었습니다.

다만, 때론 이런 무모한 도전(?)이 추억입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시도를 했다라는 것은
데이브레이크에게 큰 동기가 되었습니다.

그 뒤로 비행기만들기를 해 본적이 없네요.
다시 한 번 날려볼까요?



2. 현재

1) 감사함을 느끼는 대상
. 데이브레이크의 베스트프렌드
7명의 죽마고우가 있습니다. 초,중,고 시절을
함께했고,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두 함께
동행해주었습니다.
지금은 각자의 삶에서 충실하다보니,
일 년에 4번정도 겨우 만나고 있지만,
일 년의 4일은 다시 초딩으로 돌아갑니다.
나의 조력자, 때론 나의 라이벌인
(조력자에 가까워~)
우리 친구들이 너무 고맙습니다. 😁

2) 자기계발
. 5월 저만의 루틴계획표를 만들었습니다.
이 모든 루틴이 나의 성장에 도움이되고,
나의 성공에 튼튼한 뿌리가 되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쉽지않겠지만, 지금의 데이브레이크는
게으릅니다. 지금 남은 4월에 연습하겠습니다.

. 금일 새벽공부 실시간 방송에 동시간대접속하신
구독자, 시청자분들이 9분이나 되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3. 미래

1) 미래의 나의 모습
. 젊고, 건강한 200억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 유복하고, 행복이 끊이질않는 4인가족.
. 나의 직업 : 사업가, 투자자, 작가, 강사 등
. 나의 자산 : 상가3채, 주택/아파트33채, 주식40억
. 나의 월수익 : 1억
. 나만의 작업공간과 서재
. 가족과 분기별 해외여행


솔직히 냉정하게 말하면,
"정말 가능할까? 그냥 꿈아닌가?"
라고 생각하실 순 있지만,

바보처럼 도전해보겠습니다!

 

2) 가까운 나의 미래모습.

. 계획한 루틴대로 척척 처리하는 모습.
. 쇼핑몰 수익 발생하여 인증하는 모습.
. 유튜브 수익 발생하여 인증하는 모습.
. 티스토리 블로그 1일 1포스팅하는 모습.

. 이 모든 것을 지혜롭게 처리하는 모습.

오늘의 감사일기&성공일기를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주도적인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