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편/감사일기 (글쓰기)

감사일기 & 성공일기 #20.04.27

데브(Dev) 2020. 4. 27. 08:02
반응형

#. 과거

1. 수동적인 삶을 벗어나 처음 주도적인 삶을 선택한
나의 대학 3학년 시절. 나 홀로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시작으로 나 자신에 대한 많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내 정신적인 사춘기였던 시절.
부족했던 나를 알게해 준 대학시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2. 대학생시절, 취업하기위해 다른사람들은 토익만점을
향해 달릴때, 나는 컷트라인의 토익점수를 만들고,
다양한 대외활동을 진행했습니다.

1) 롯데월드 앰버서더
2) GSSHOP 봉사단
3)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마케터
4) KT&G 상상마케팅스쿨 등..

대외활동을 하면서 느낀 점은
점수나 숫자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경험을 통해 나의 시야를 넓힐 수 있었습니다.
대외활동을 하나씩 수료할 때마다
나의 역량이 향상된다라는 것을 느끼면서
제 자신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현재

1. 감사함을 느끼는 대상

. 부모님 : 저번 주(4월 22일)에 할머니께서 좋은 곳으로
가셨습니다. 할머니께서 좋은 곳을 가기위해서 뒤에서
아무 말없이 준비를 하시는 모습에 감명받았습니다.
할머니의 마지막까지 정성스럽게 모시는 모습에
나중에 우리 아빠, 엄마가 돌아가시면, 나도 그대로
변함없이 잘 모셔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항상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 자기계발

. 유튜브 : 함께하고 있는 구독자님들께 감사합니다.
구독자 1,000분을 만드는데 1년이 걸렸습니다.
1년동안 함께해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리고,
꾸준하게 공부 및 영상을 올린 제 자신에게도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유튜브를 하면서 브랜딩과
마케팅 및 기획하는 법을 배우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영상을 보는 분들 중심으로 기획을 해야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야 꾸준히 구독자분들께서 시청해주신다
는 것을 느꼈습니다. 변함없이 열심히 하겠습니다.
10만 유튜버 가자!

. 인스타 : 인스타 일 1회 등록 목표는 변함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팔로워 390분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무엇보다도 인스타의 장점은 홍보 뿐만 아니라
유사컨텐츠의 팔로워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긍정적인
동기부여를 받는다는 점입니다. 인스타 10만을 목표로
꾸준하게 활동하겠습니다. 인스타 10만 가자!

 

#. 미래

1. 미래의 나의 모습

. 나의 최종목표 : 젊고, 건강한 200억 부자되기
. 유복하고, 행복이 끊이질 않는 4인 가족
. 나의 미래직업 : 사업가, 투자자, 작가, 디지털노마드 등
. 나의 자산 : 상가3채, 아파트 33채, 주식 40억 등
. 나의 삶에 만족하고, 주도적으로 사는 모습.
그 모습에 동기부여가 되는 자녀들.
분기별 해외여행으로 그 속에서 찾는 나의 삶.

2. 가까운 미래의 나의 모습

. 유튜브 수익 + 쇼핑몰 운영으로 월급 외 수익 만들기
. 첫 수익은 꼭 사진인증해서 매일 보면서
나의 목표의 시발점이라는 것 잊지말기.

오늘의 감사일기 & 성공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데이브레이크 올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