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편/감사일기 (글쓰기)

감사일기 & 성공일기 ( 일기 양식 / 예시 ) #20.06.26 "짬뽕의 힘"

데브(Dev) 2020. 6. 27.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_^

인간 개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데이브레이크입니다.

 

6월 26일 (금), 아침 기상 및 감사일기 & 성공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감사일기 예시 & 감사일기 양식.png
0.10MB


1. 과거 (자랑스러운 기억 & 성공체험)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그 프로젝트를 성과를 내기 시작했을 때,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느낀 점은 많은 사람들과의 협업을 위한 소통이었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 절충안을 찾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계속 통화하고, 때로는 미팅을 통해서 문제를 하나씩 해결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그 과정 속에서 하나를 얻었습니다. 

 

바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면서 친해졌습니다.

그로 인해 타업무를 진행하는데 더욱 수월하였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의 성과가 나타나면서, 저의 인지도도 함께 상승하였습니다.

 

회사를 좌지우지할 프로젝트는 아니었지만,

그 당시, 저의 능력 대비 큰 프로젝트였고, 성과가 있었기에 자랑스러웠습니다.


2. 현재

 

1) 감사함을 느끼는 대상 : 나 자신

 

쇼핑몰 운영을 시작한 지 한 달이 되어갑니다. 아직까지는 구매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만, 긍정적이고, 다행스러운 부분은 고객께서 우리 쇼핑몰을 찾아온다는 점입니다. 방문수가 조금씩 증가하는 것을 느낄 때마다, 포기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 (버티고 있다는 것이 솔직한 심정입니다. ㅎㅎ) 바쁜 일상 속에서도 새벽과 저녁시간을 활용하여 쇼핑몰을 운영하는 제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어제는 6월이 다 끝나가는 시점에 저를 위한 시간을 잠시 가졌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우리 동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국집에 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차돌 짬뽕'입니다. 차돌 짬뽕을 열내며 먹고 있으며, 온갖 잡생각과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듯합니다. 아직 6월이 조금 남아있지만, 수고한 제 자신을 위해서 후루룩~ 면치기를 하며, 격려해주었습니다. 

 

격려의 힘이었을까요? ㅎㅎ 26일 기준으로 10분이나 찾아주셨더라고요. 

2분의 고객께서는 스토어 찜까지 눌러주셨습니다. 구매까지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작은 희망을 보았던 하루였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쇼핑몰 일단위 마케팅 채널별 유입수 (일별)

확실한 것은 매일같이 꾸준히 상품을 1~2개씩 올리고, 상품 검색 광고를 태우면서 시너지가 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우리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생길 것 같은 매우 긍정적인 느낌이 오고 있습니다.

얼마나 원했으면, 첫 구매고객님이 생겨서 아내와 함께 좋아하는 모습을 꿈으로 꿨습니다. 참 재밌습니다. 

간절한 만큼, 진행하는 모든 것들이 조금씩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한 하루입니다.

 

"짬뽕의 힘이 이렇게 강합니다.ㅎㅎ" 


3. 미래

 

(1) 가까운 나의 미래 모습

 

. 쇼핑몰의 첫 구매 발생하여, 기뻐하는 모습

. 유튜브 콘텐츠 강화를 위해 공부하는 나의 모습 (6월 26일 자, 구독자 1,616명, 올해 연말까지 목표는 5,000명입니다.)

. 블로그를 일기 형식과  정보 중심의 콘텐츠 구성하여, 보다 짜임새 있는 블로그로 만들기 (9월까지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목표)

. 주별 독서 1권 마스터 하기 

 

(2) 미래의 나의 모습

 

. 200억대 자산가 되기

. 40대 전에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심신이 건강한 부자가 되기

.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4인 가족

. 나의 직업 

  ⓐ 사업가 - 시작은 온라인 쇼핑몰 >> 브랜드 론칭 >> 데이브레이크 브랜드 사업가

  ⓑ 부동산 / 주식 투자전문가 - 시작은 목돈 모으기 그리고 주식투자 >> 주식과 짠 테크로 모은 자본으로 부동산 투자하기

  ⓒ 디지털 크리에이터 - 10만 유튜버, 파워 블로거, 온라인 쇼핑몰, 작가, 온라인 사업 컨설팅 등

 

. ★ 나의 삶을 매일 주도적으로 이끌고, 그 삶에 감사하며, 많은 분들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사람.

 


6월 26일, 금요일, 아침 기상 및 감사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하루가 정말 소중하고, 짧습니다.

소중한 하루를 더욱더 가치 있고, 보람되게 보내는데 솔선수범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으시고, 동기부여가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데이브레이크의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 데이브레이크 올림 -

반응형